Vila Joiosa Auditorium Theatre / Arquitecturas Torres Nadal
건축가 : 호세 안토니오 남 ª y를 Marquerie 토레스 나달 Tamayo
위치 : 알리칸테, 스페인
공동 작업자 : Christohp 슈미드, 이반 Capdevila, 안드 Silanes, Mabel 톨레, 레티샤 Ballester
구조 공학 : BOMA, Agustí Obiol
거대한 양도 공학 : 하이메 Llinares, 호세 Forteza
범장의 : 라파엘 목사님 + 시스코 Pérez 마르티네스
Promotor : Ayuntamiento 드 라 빌라 Joiosa
사업 연도 : 2002-2004
건축 연도 : 2005-2007
사진 : 조세 남 ª 토레스 나달, Lluís Casals, 후안 드 라 크루즈 Megías, Subarquitecturas
THE IMPORTANCE OF THE PROJECT OF LA VILA JOIOSA IS ITS ABILITY
TO BUILD ITSELF AS A PUBLIC PROJECT GENERATING A PUBLIC SPACE.
실제로, 건설의 볼륨은 대형 강당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크다. 그것은 하나의 큰 볼륨과 프로그램의 도시에 삽입된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수평 볼륨. 어떤 종류의 소음 공해를 방지하는 장님 그리고 일반적으로하지 않는 한
그것은 변덕스러운 상황에 빠지고,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세 가지 조건이있습니다
건설의 큰 음량은 "바보"조건은 일반적으로 수평 상태, 그 도시의 어려움과 함께이 프로그램의 삽입됩니다.
… UNLESS IT DOES NOT CREATE ITS OWN URBAN SPACE WHICH TRIES TO BELONG …
예술의 원형을 만드는 것처럼 다음을 입력합니다 ... 우리는 이런 방식으로 생각하고 진행하고 강당 빌드합니다.
한 강당 주요 프로그램 (홀 + 로비) 및 보완 프로그램의 시리즈에서 진도의 순서는 일반적으로 훨씬 작습니다.
우리는 방법에있는 작은 프로그램들이 "팔"조직들이 메인 프로그램을 포위하고 그들을 결합했다.
압연 호분처럼 그들은 회관 로비에서 연결된 두 끝나는 반면에.
이 팔을 그 공간을 통해 발생 될 수있는 공공 공간, 적발 공간은 강당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는 큰 사각형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야외에서 뮤지컬이나 연극 활동의 영역을 축하 제안 및 강당의 공간과 공공 영역에 들어갈 때의 느낌이있게도
전에는 접근 자체가.
그것은 양쪽 공장 및 섹션에 그늘의 원을 기엔 그림자를 생성하는 장소입니다.
공장에서는 음영 지역이 모두 분리 구축하고,
도시와 함께 프로젝트를 통합. 섹션에서는 레이어가 상처 때문에
그림자로 메인 볼륨을 만들어주는 중재와 작은 규모로 더 많은 도시.
이 방법에서는, 깊이는 원칙적으로 강당, 계획과 벽, 분명히 보유하지 않습니다이 만들어집니다.
도형에 우리는 우리가 산을 연상 기하학, facades과 지붕의 계획을 구별하지 않은 건물이었다 제안했다.
그것을, 지붕의 경사 계획하고 facades의 수직 또는 수평 또는 경사 계획 사이의 연속성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특별한 방법이 있음.
단일 소재 건물 벽과 천장을 다룹니다. 건설, 개발 및 제거에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의 한 조각.
프로젝트에 우리가있는 곳으로 지금은 강당에서 봤던 산의 이미지가 이런식으로 reconstr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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