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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루투갈]-학교 캔틴 01 Varzim Povoa

이종국 2009. 7. 4. 11:47

 

School Canteen at Póvoa de Varzim / Cadilhe & Fontoura

학교 캔틴 01 Varzim Povoa / Cadilhe & Fontoura교육,포르투갈, 학교

 

 

건축가 : 조세 Cadilhe (Cadilhe & Fontoura - arq., Lda)
위치 : Povoa 01 Varzim, 포르투갈
프로젝트 년 : 2006
건설 기간 : 2006 - 2007
클라이언트 : Municipio 다 Povoa 01 Varzim
계약자 : DIVA, Decorações, 토목 전자 Construção 삽화 Públicas, Lda.
건축 면적 : 242 평방 미터
사진 : FG + 게이트 SG | Fotografia 01 Arquitectura

 

Povoa 01 Varzim에서 초등학교 n º 1 Plano 베스트 Centenários의 개조

(예 : 계획 Centenaries)은 1941 년 누구 인쇄학 (Douro)에서 개발된 Rogério 01 Azevedo, 포르토에서

유명한 건축가에 의해 설계된 제품이다.

이 계획은 증가 필요성에 대한 응답을했고 전국 초등학교의 넓은 범위를 얻을 수 있으며,

오늘날에도 그것은 물론 오늘날의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학교의 유산을해야합니다.

 

 

이런 점에서, 그리고 원래의 흔적을 존중하기 때문에 학교의 의도가 있었고, 매점 드라이브 방식의 볼륨을하고

학교에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외부 공간을 추상적인 제스처와 함께 독자적인 자율성을지지 않습니다.

그 위치는 북쪽에있는 놀이터로, 경계를 설정하고,

새로운 순환과 건물 사이의 연결의 정의. 그건 그렇고, 매점 새로운 시나리오의 요소를 정의로 자체 포즈.

그 원인은 끊어지지과 유기농 라인, 참여하고, 같은 목적으로, 자녀의 활기와 자연의 움직임에 관심의 시퀀스를 차별화했다.

볼륨이 우세 흰색과 창문, 프레임, 재단과 흑인 사이의 외관이 특징입니다

대조적으로 그 기본 액세스 설정 취재. 따라서 대화 상자가 균형 볼륨과 도서관의 카페의 유리 구조와 개념을 변환하라는

메시지가 한도이며 국경 디밍, 따라서 책임이 높은 교육과 문화의 관계를 얻는 장비 간의 자극했다.

 

 

내부에서는 하나의 색상의 우위를 사용하는 공간과 그들을 사용하는 설정의 차이를 볼 수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통해 그 매점 the 식사 영역을 다른 감각, 기분과 분위기를 만드는 응원의 역학입니다.

고의로 어린이들에게 이러한 ambiences 제공하기 위해,

그들에게 기회를 매점의 친밀감과 장소를 고르다주는 그들의 자리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