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dstadRail Station Beatrixlaan Den Haag / Zwarts & Jansma Architecten
RandstadRail 역 Beatrixlaan 덴 하겐 / Zwarts & Jansma Architecten
건축가 : Zwarts & Jansma Architecten 헤이그와 로테르담 Randstadrail 사이의 역에 대한 새로운 조명 도시 철도 네트워크를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네트워크는 기존의 전차와 철도 트랙 부분과 새로운 섹션과 보완을 실행됩니다. 헤이그의 중심에서 사무실 Beatrixkwartier 지구, Ternoot 전차 정류장에서 육교 사이에 링크와 NS는 (네덜란드어 철도) Laan 반 노이 역까지 철도 제방 주변에 필요한했다. 새로운 역 중간 함께 내장하고있다 Beatrixlaan의 전체 길이 이상이 육교, 달성하기 위해.
둥근관모 양의 공간 육교의 건설 프레임 커브가 조안 Busquets the 정렬과 Beatrixlaan에서 도로 밖으로 설정하고있다.
기존의 Ternoot 중단 그리고 이동 될 완전히 새로운 역 새 Utrechtse Baan Ternoot 중단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도시 고속도로를 통해 기존의 전차 육교와 함께 링크를 설정합니다.
약 10 미터의 직경과, 대각선으로 설정하는 개방형 튜브 튜브에 의해 구조가 형성 상호 구성되어있습니다. 튜브의 비교적 큰 구조를 고도 쉽게 큰 걸쳐 위장을한다. 건설 브이에 의해 지원되지 않습니다. 기둥 모양의와 기차가 지나가는을위한 두 가지 트랙을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40과 50의 가장 큰 걸쳐 열의 덕분에 몇 미터 거리가 상대적으로 수준에있다. 또 눈높이에서 거의 모든 시각적 방해, 그래서 그 사회의 안전과 교통 안전 훼손되지 않습니다.
위치 : 헤이그, 네덜란드
시행자 : 시티 헤이그, 프로젝트 조직 RandstadRail의
사업 연도 : 1999-2006
계약자 : 조합 균형 - Nedam / 올린사람 보어
기술 디자인 : Ingenieursbureau Gemeentewerken 로테르담과 IbDH 덴 하겐
사진 : 3 차원 프로 DigiDaan
400 미터 이상에서는 육교의 길이에 대한 가벼운 - 철강 스트립의 고리의 골격 구조에서
새로운 Beatrixlaan 역 중간에있는 플랫폼을해야합니다.
그들은 플랫폼에 도달 철도 트랙 분할. 이런 종류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컴팩트하다
계단과 리프트 양쪽 방향으로 여행하는 사람에 의해 사용되고있다.
방송국 형태의 공간적 배열의 조합에서 빈 공간의 프로필을 창출합니다.
이것은 역 건물은 기차 여행을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을 정확하게 커브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이 플랫폼을 어디에 서서 사람들이 기다리고 액세스 얇고 넓은 계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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