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hrow Air Traffic Control Tower
위치: 히드로 공항, 런던
용도 :공항터미널 교통시설
준공일: 1989 - 2007
건축주: BAA plc의
건축가 "리처드 로저스 파트너십
구조 공학자 Arup
서비스 엔지니어 DSSR / AMEC
수량 서베이 터너 & 타운센드 / E.C. 해리스
토목 엔지니어 모트 맥도날드
교장 도급 메이스 / 왓슨 철강 / AMEC / Schmidlin
건설 관리 BAA plc의
외관 엔지니어 Arup
화재 컨설턴트 Warrington 화재 연구
조명 컨설턴트와 주요 Speirs
런던 상을 수상 Riba 2007년
Riba 런던 특별 보너스 2007년
새로운 컨트롤 타워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또는 비주얼 컨트롤 룸)에 대한 수수료를 RRP의 약속에서
히드로 공항에서 새 터미널 5 설계에 이어 유럽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에서 트래픽 성장을 반영하고있다. -
87m 높이의 타워는 브리핑의 기술적 요구 사항에 집중적인 연구의 결과를 통합 -
이 시간 - - 하루 24 - 7 - 일내 - - 일주일 시설 - 그리고 잠재적으로 구조에 대한 사전 수있다 -
조립 및 사이트에 짧은 시간에 건립된, 공항의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있다.
목표는 똑같이 공항과 항공 교통 통제는 접근의 플레이 가로막 요구로 히드로의 지속적인 발전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지평선을 지배하지 않고 우아하고 기억에 남는 건물, 만드는 것이었다.
탑이 비전의 명확한 360 학위를 원뿔 테이퍼 유리 패널을 사용하여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들과 결로 및 눈부심 카운터에 컨트롤러를위한 쾌적한 근무 조건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술 장비의 대량 중앙 daylit 안마당 주위 공간의 반지에있는 타워의 기지에 수용된다.
터미널 3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이 타워는 돛대의 리프트, 계단 및 서비스 일어난 가옥 샤프트,
공기 역학의 프로필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분 길이, 섹션에 삼각, 건설이다. 전체 조립 기지에서
작업 공간 (또는 '택시') 완전히 일 Pre - landside 공항의 영역에,
그리고 조립 후 활주로를 가로질러 밤에 최종 위치로 탑의 꼭대기에 이송 높였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