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 Airport / Foster + Partners
베이징 공항 / 포스터 + Partners/공항, 베이징, 노먼 포스터
베이징 공항 -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한 -, 2008 년 올림픽을 위해 제때에 완공됬다.
공항, 포스터에 의해 설계 + 파트너, 건물 수의 측면에서 매우 효율적인 운영 효율성의 관점에서 밝혀,
승객을 편안하게, 지속성 및 자연 채광에 액세스할 수있습니다.
전통 중국 문화는 공항의 지붕의 해석으로서 용의 - 양식처럼했다. [...] 노먼 포스터에 따르면이 건물은 맥락의 부담입니다.
그것과 장소의 고유 감각 중국어 의사 소통을 국민에게 진정한 게이트웨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용을 표현이다 - 형태와 그 '의 중국어 색상 - 황실 빨강 노랑으로 병합 황금 불꽃'의 전통입니다 지붕의 드라마처럼 치솟고있다.
당신은 중앙 축을 따라, 빨간 기둥, 먼 거리에 앞서 스트레칭을 볼 진행은 중국 사원의 이미지를 느끼게합니다.
Project description
기존의 동쪽 활주로와 미래 제 3 활주로, 터미널 3 및 지상 교통 센터 (GTC) 대부분이 한 지붕 아래에서 함께 사이에 위치한
약 백삼십만m2의 바닥 면적, 동봉해주십시오. 최초의 건물,
그것을 2020 년까지 연간 약 50 만 명의 승객을 수용할 예정 백만m2 장벽을 깨었다.
비록 전례없는 규모의 잉태,
건물의 디자인을 현대적인 항공 여행의 복잡, 높은 선명도를 결합한 서비스 표준과 공간적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정말 친절하게되며 제고 승객뿐 아니라 이동이 편리합니다.
3, 조명 연결되어 - 가득 볼륨 - T3A, B와 C - 양쪽 끝에 간단한, 대칭 다이어그램 팬 (처리 터미널과 국내 게이트)과
T3B (국제 게이트)의 도착과 출발 홀에 따라 이루어진 T3A. 위성 T3C (국내 게이트) 다이어그램의 중심부를 차지하고있다.
이 협정의 경계선을 극대화하는 효율적인 수단을 지속하는 동안 매우 컴팩트한 풋프린트를 유지하고 있으므로,
항공기의 약자에 대한 용량이 증가하고있다.
비록 길이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3 ~ 4 분의 1 ㎞ 떨어진 경우,
세 가지 요소 사이의 시각적 링크 라인에 의해 강력한 시야뿐만 아니라 낮은 수준 이상 열려있는 메자닌 레벨 사이 영상 연결을 유지합니다. 모든 공간을 자연스럽게하고 관대 유약 조명과 채광과 하늘의 변화하는 외부와 연결되는 링크를 유지하고있습니다.
중앙 축을 따라 조회 수있는 건물의 외부 가장자리를 따라 거리를,
중국의 전통 사찰을 계속 상기 시켜주으로 특유의 붉은 기둥에 의해 표시됩니다.
지붕이 삼각형 지붕의 조명과 화려한 색상의 금속 갑판을 가진 강철 프레임 공간입니다.
그것은 중간 지점에서 중앙 성당을 만들 극적인 상승 곡선 -
공간처럼, 건물의 모서리를 향해 승객으로 더 친밀한 영역을 제공하기 위해 끝이 성문과 항공기 교각을 향한 여행.
이 트러스는 유리 지붕에 변화 컬러 시스템 - 빨간색에서 노란색 오렌지색으로 이동 반향을 지원합니다.
커튼 walling의 높은 투명성을 중단 가능성은 마지 못해 큰 유리의 간격을 허용하는 여분에 걸쳐 대규모 mullions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터미널의 승객을 껴안은 외팔보 곡선 도로 또는 GTC에서 단일 환영 제스처에 도착 들어온다.
출발 및 도착 별도의 수준에있다.
전통 공항 다이어그램 T3B에서, 상위 레벨에 도착,
방문자가 가장 유리한 지점에서 베이징이 극적 공간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거꾸로되었습니다.
채광과 함께 지붕이 하나로 통합되는 방향으로 도움을 가져다 햇빛에 깊은 구멍이 캐노피이며 건물 안으로.
붉은 T3A에있는 입구에를 통해 오렌지에 이르기까지 16 톤으로 끝에 마침내 T3B의 노란색을 통해 컬러 팔레트로 이동합니다.
미묘한 구역제 시스템 구축이 그 휴식 건물의 규모를 쉽게 wayfinding있습니다.
또한 북쪽의 도착과 출발 홀이 팔레트 위의 천장에서 남쪽으로, 지붕 비행기에서 곡률의 감각을 높이기 적용됩니다.
연결 T3B 간의 고속 T3A과 불과 2 분 거리의 여행 시간을 자동으로 사람 발동력 (APM) 기능은 최대 80kph에서 여행에 이루어집니다.
대한 APM 메인 출발 수준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있습니다와 ','
녹색 절단, 일광과 플레이를하고 건물을 통해 노출, 모두는 방향 감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아름다운 경관을 시간으로 설정하십시오.
터미널 빌딩은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중, 남쪽 - 동쪽 중심의 채광,
이른 아침은 태양으로부터 열을 이득을 극대화하는 등 소극적인 환경 디자인 개념의 범위를 통합하고 통합된 환경 -
제어 시스템은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 .
오히려 많은 별도의 건물 쪽을보다 가까이 함께 커뮤니케이 션의 효율적인 구조에서
하나의 용이성을 위해 모든것을 가져다가 적은 토지를 사용,
아직은 여전히 17 %의 모든 히드로 공항의 터미널 1, 2, 3, 4의 결합 floorspace보다 크다 하고
새로운 터미널 5. 건설 측면에서 그 디자인과 저렴한 비용으로 현지 조달 자재 가용성, 기능성,
지방 기술의 응용 프로그램의 기준으로 선택의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ALL IMAGES © NIGEL YOUNG / FOSTER + PARTNERS
고객 : 북경 수도 국제 공항 주식 회사
건축가 : 포스터 + 파트너
지역 협력 건축가 : BIAD (베이징 연구소는 건축 설계의)
공항 컨설턴트 : Naco
구조용 및 기계 기술자 : Arup
조경 건축 : 미셸 Desvigne
조명 컨설턴트 : Speirs 및 주요
수량 서베이 : 데이비스 랭던
수하물 취급 컨설턴트 : BNP 어소 시에이츠
APM 및 공항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 Logplan GmbH를
화재 컨설턴트 : Arup
외관 관리 컨설턴트 : 리프 영국
소매 컨설턴트 : 디자인 솔루션
건축 기술 사양 : 슈만 스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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