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젤과 인근 주변의 나무, 또는 방문자의 뒤로
건물의 다른 영역과 작품을 시간 표시로 직접쪽으로 시선 대형 창문 프레임 플레이.
기숙사, 수영장 시설을 중심으로 정렬하고 점토 바닥을 인테리어에 걸쳐있다.
Photographs by Ruedi Walti.
Here’s some more information from the architects:
여기 집들은 그 정도가 시간이 지남에 주택 예술 작품 이외의 점진적으로 바쳤다.
Binningen에있는 집이 마음에 다른 사람, 처음부터 예술에 대한 집이있을 내장했다.
이것은 트래픽 패턴에서뿐만 아니라 시퀀스와 주요 실의 위치와
크기 및 Windows의 보수 및 단일 구체화 마무리 반영됩니다.
1 층 바닥은 바닥 그것을 태초부터 존재하고있다는 인상을 준다.
그것은, 마틴 로크가 만든 바닥 밟은 점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것은 자기의 색깔은 경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crazes와 벨벳 터치했다.
바닥은 대형 - 현대 예술가에 의한 사진 크기와 희귀 선인장과 각종 섬세한
골동품 세 체격을 포함하는 squired 현관, 복도를 통해 entrée에서 방문자를 리드했다.
이 고풍 바닥을 강하게 복도는 거실에서 통과 괄약하다
미끄럼 유리문의 슬림 및 정밀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정원과 덮여 좌석쪽으로
영역을 열어 대조. 여기가 실내와 실외의 interpenetration 강력한 국가입니다.
인테리어의 반복은 모난 floorplan 동시 플레이와 외관은 모두 동일한
밝은 흰색의 천장과 벽 표면의 시각적 연속성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공백의 groundfloor의 흐르는 순서를 완벽하게 예술의 작품의 연속보기에 적합하다.
거실 천장 높이와 조명에 차이가있습니다.
창문을 조심스럽게뿐만 아니라,
그들이 프레임은 플레이 대낮의 품질을 존중 배치됩니다.
거실 창문은 바젤의 먼 도시의 놀라운 경치는 복도에있는
높게 설정 창이 이웃 음모의 충분한 나무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다만 지금은 방문자가 통지가 얼마나 정확하고 어느 정도의 dramaturgical
이집의 솜씨는 다형성 볼륨 방법도 여러 가지 자질을 사용하는 사이트의 생각에 배치됩니다.
뒷면 경계하면서 정원 측면의 초점 수영장에 설정되어있는 성분.
후자의 가장자리 벤치의 물리적 존재를 강화로 설계되어있습니다.
이 수영장은 정원에 설정된 개체,
그 강력히 정원의 식물과 대조 오렌지 타탄 바닥으로 둘러싸여있다.
실내의 이미지와 유사한 방식으로 플러시 마운트 창문 대화.
총안 이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환경 갑자기 방이 침략 보인다.
오히려 실내와 실외 간의 분리로보다 자율적인 이미지로 Windows 행동 해요.
집 전체 모양 - 같은 개체, 대부분의 컬러로 인한했다.
일부 외관의 흰색 치장용 벽토 lustro 장소, 다른 사람에 그것을 열어 놓고있다 -
논의한 부드럽게합니다.
이건 다른 음영, 모두 동일한 적이 꽤 비슷한의 다양한 만듭니다.
균형 조성 알바 르 Siza의 작품과 Corbusier의 빌라 라 로슈의 중앙 복도로 인해 연상은 끝.
예술에 대한 Binningen에있는 집을 배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는 중립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주민과 손님을 포함한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 소요됩니다.
건축가 : 루카 Selva 건축가, 바젤
공동 작업자 : 바바라 안드, 로저 Braccini
사이트 관리자 : 세이빈 Achermann
조경 건축 : 2006 년 3 월 쿤젤 Landschaftsarchitekten, 바젤
구조 기술자 : Mory 발터 마이어, 바젤
사진 : Ruedi Walti, 바젤
–